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뉴스/행사

호서대, KVMD 디자인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작성자 대외협력홍보팀

등록일자 2024-01-17

조회수 768

PRINT

내용

 

호서대학교(총장 강일구)는 실내디자인학과가 ‘제27회 KVMD 디자인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비롯해 특선 2개 팀, 입선 2개 팀이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소비자들이 적극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팝업스토어 디자인’을 주제로 (사)한국비주얼머천다이징협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 후원으로 개최됐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3학년 박윤이, 성하늘 학생의 작품(지도교수 권영재)은 ‘119.5s GUINNESS 팝업스토어’를 주제로 급변하는 세상을 따라가며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빨리빨리’가 아닌 ‘천천히 여유롭게’ 삶을 즐기고, 기다림이 지루한 것이 아닌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란 것을 기네스 팝업스토어를 통해 제안했다.

실내디자인학과 학과장 조은길 교수는 “호서대 실내디자인학과는 체계적인 교육과정과 최상의 학습환경을 통해 차세대문화공간공모전 대상을 비롯해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 한국실내디자인학회 주제공모전, 공간디자인대전 등 국내 저명 공간디자인분야 공모전에서 수상을 휩쓸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시대적 변화에 맞춰 전공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고 디자인특성화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디자인 경쟁력을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출처 : 한국대학신문 <원문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