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경영대학

경영대학

21세기의 정보화, 민주화, 세계화의 주요 흐름 속에서 창의와 융합능력, 균형감으로 사회과학 분야를 주도할 인재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통상학과 사진

글로벌통상학과 글로벌통상학과 상세보기 글로벌통상학과 인스타 글로벌통상학과 유튜브 글로벌통상학과 페이스북

글로벌통상학과는 21세기 세계시장을 이끌 글로벌리더(Global Leader)라는 비전(꿈)과 함께 신개념의 ‘글로벌지역통상전문가’ 양성을 교육목표로 합니다.

경영학부 사진

경영학부 경영학부 상세보기 경영학부 인스타 경영학부 유튜브 경영학부 페이스북

경영학부는 글로벌 시대에 적합한 실무경영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실천적이고 합리적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과 지역사회, 국가와 세계의 발전을 주도할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것이 경영학부의 임무입니다.

디지털기술경영학과 사진

디지털금융경영학과디지털금융경영학과 상세보기 디지털금융경영학과 인스타

호서대학교 디지털금융경영학과는 금융서비스 산업 분야의 발전, 정보와 기술이 중시되는 미래 환경에 부합할 수 있는 금융과 IT 융합 역량을 갖춘 미래 금융인을 양성합니다.

디지털기술경영학과 사진

디지털기술경영학과 (디지털금융경영학과로 변경)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상세보기

디지털기술경영학과는 21세기 경제·경영활동의 핵심인 e-비즈니스 및 디지털콘텐츠 산업의 혁신을 주도하고, 창의적인 디지털비즈니스모델을 수립하여 세계적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전문인력 및 예비 CEO를 양성하는 학과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