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예체능대학

예체능대학

국제적인 연구 활동을 통해 미래를 열어갈 탁월한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최고의 교수진과 최첨단 교육 시스템을 확보하고 있는, 무한한 성장 잠재력을 지닌 예술과 문화산업의 중심 대학입니다.

사회체육학과  사진

사회체육학과사회체육학과 상세보기 사회체육학과 인스타 사회체육학과 유튜브 사회체육학과 밴드

사회체육학과는 스포츠 현장에 필요한 생활스포츠지도사, 노인스포츠지도사, 유소년스포츠지도사, 장애인스포츠지도사, 퍼스널트레이너, 운동건강관리사 및 운동재활치료사, 스포츠경영가 및 마케터, 스포츠행정가 등의 다양한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골프산업학과  사진

골프산업학과골프산업학과 상세보기

골프산업학과는 스포츠를 고부가가치 및 신성장동력 산업으로 인식하고 이러한 스포츠 산업을 주도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시각디자인학과  사진

시각디자인학과시각디자인학과 상세보기

학생들에게 감성적이고 합리적 디자인을 위한 지적 통찰력과 다양한 실무현장에 대한 적응력을 길러주고 미래를 준비하는 디자이너로서 필요한 능력을 심어주고 있다.

산업디자인학과  사진

산업디자인학과산업디자인학과 상세보기 산업디자인학과 유튜브 산업디자인학과 인스타

디자인의 조형능력을 높이고 산업 활동 전반에 적용할 수 있는 실용조형에 대한 창조적인 능력을 배양하여 산업디자인 분야의 혁신적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디지털프로덕트디자인  사진

디지털프로덕트디자인학과산업디자인학과 상세보기 디지털프로덕트디자인학과 인스타

“우리는 음악을 형상화할 것이고 먹고 마실 것도 디자인하며 보면서 즐거워할 영상도 직접 디자인할 겁니다.” 디지털프로덕트디자인학과는 국내 기업들을 포함해 세계 유수의 대학, 기업과 제휴를 맺고 실무 기반의 입체적인 수업을 진행합니다.

실내디자인학과 사진

실내디자인학과시각디자인학과 상세보기 실내디자인학과 블로그 실내디자인학과 유튜브 실내디자인학과 인스타 실내디자인학과 온라인 작품전

인간의 활동영역인 공간을 디자인하는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차별화된 교육과정과 특별 프로그램운영, 다양한 실습기자재 구축을 통해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화예술학부  사진

문화영상학부 문화영상학부 상세보기

문화영상학부는 영상미디어트랙과 문화콘텐츠기획트랙의 두 트랙으로 구성되어 영화·방송·공연·전시·축제·연예매니지먼트·1인미디어·모바일콘텐츠·스토리텔링·출판·게임·광고·미디어 등 문화콘텐츠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지식과 전문가적인 자질을 함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트랙 사이의 유기적인 교과과정 운영을 바탕으로 창의성과 전문성을 지닌 경쟁력있고 균형잡힌 문화예술인을 길러냅니다.

게임애니메이션융합학부  사진

애니메이션학과 애니메이션학과 상세보기 애니메이션학과 인스타 애니메이션학과 유튜브 애니메이션학과 페이스북

전국에서 인정받는 컴퓨터게임 제작교육, 애니메이션 창작교육, 그리고 비즈니스 교육과 벤처창업 교육을 학부안으로 통합하여 전국최고의 디지털라이프형 미디어 SW와 콘텐츠 제작, 그리고 비즈니스를 위한 전문교육을 하고자 합니다.

공연예술학부 사진

공연예술학부공연예술학부 상세보기

공연예술학부에서는 실용음악, 피아노, 연극트랙으로 구성되어 학생들의 장래희망에 따른 다양한 지식과 자질을 함양할 수 있습니다. 졸업 후에는 문화예술산업 전반에 걸친 분야의 기획자와 창작자로 활동할 수 있으며 연극, 음악 등의 순수예술분야로의 진출이 가능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