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미래융합대학

미래융합대학

국제적인 연구 활동을 통해 미래를 열어갈 탁월한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최고의 교수진과 최첨단 교육 시스템을 확보하고 있는, 무한한 성장 잠재력을 지닌 미래융합대학 입니다.

사회복지상담학과 사진

사회복지상담학과사회복지상담학과 상세보기

미래 신규 일자리 및 취창업 수요가 가장 높은 사회복지-상담분야에 적합한 실무 전문가의 길을 제시할 것입니다.

산업안전공학과 사진

산업안전공학과기계ICT공학과 상세보기

산업안전공학과는 많은 산업분야에서 일어나는 재해로부터 인간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제반 활동인 안전관리의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안전은 사고를 방지하는 것으로 물리적 환경과 인간 및 기계의 관계를 통제하는 과학인 동시에 기술입니다.

스마트경영학과 사진

스마트경영학과기계ICT공학과 상세보기

최신 경영 지식과 디지털 기술 활용 역량을 기반으로 시장분석 능력을 배양하여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스마트 리더 양성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학과에서는 전문 경영교육 과정과 함께 스마트 정보처리, 융복합 비즈니스 모델 등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화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

실용미디어학과 사진

실용미디어학과기계ICT공학과 상세보기

우리 학과는 자율적 사고와 창의적 설계를 기반으로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미디어를 생성하고 실제에 적용하기 위해 운영됩니다. 무한한 상상과 적극적인 구현을 토대로 새로운 콘텐츠를 발견하고 해석하여 새로운 미디어의 창작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안전공학과 사진

안전공학과안전공학과 상세보기

안전공학과는 국내 안전 전문인력의 양성을 목표로 학위 취득과 자격 취득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기계ICT공학과 사진

기계ICT공학과기계ICT공학과 상세보기

기계ICT공학과는 4차 산업혁명에 대응하여 기계, 정보통신, 반도체, IT를 기반으로 미래기술형 융복합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