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영상미디어트랙

영상미디어트랙

  • Department of Film Tv & Newmedia

    영상미디어트랙은 현대 사회에서 다양하고 광범위해진 영상 분야의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영상미디어에 특화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아산캠퍼스 신예술관 318호
    • 041-540-5551

학과안내

영상미디어트랙은 현대 사회에서 다양하고 광범위해진 영상 분야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영상미디어에 특화된 교육을 실시합니다.

문화영상학부 내 문화콘텐츠기획트랙과의 융합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폭넓으면서도 깊이 있고, 다재다능하면서도 창의적인 영상미디어산업의 전문가 배출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졸업생한마디

강윤순(01학번) [도깨비, 미스터션샤인 촬영감독]

아름다움을 담는 과정은 단순한 기술에 관한 지식이 아닌 충분한 연습과 자신의 철학이 담겨 있어야 합니다. 그 아름다움을 담기 위한 철학적 사고와 다양한 연습은 교수님, 동기들, 선후배와 함께 했던 시간 속에서 지금의 자신을 만들어 냈고, 더 나아갈 수 있는 목표를 주었습니다.

김경모(04학번) [상업, 독립영화, 드라마 조명팀]

2010년 처음으로 상업영화에 입성하였습니다. 학교에 다니면서 많은 촬영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상업영화에 진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영화, 드라마 현장에도 많은 호서대학교 선배님들이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자부심을 가지고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영화뿐 아니라 영상, 방송 등에 대한 열의를 가지고 학교생활을 열심히 한다면 충분히 꿈을 이룰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수체계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