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뉴스/행사

게임소프트웨어학과 2022글로벌게임챌린지 기획스토리 부문 '대상'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자 2022-12-19

PRINT

내용


 

 

호서대학교는 게임소프트웨어학과 학생들이 '2022 글로벌 게임 챌린지'(이하 GGC 2022) 기획&스토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호서대에 따르면 이번 대회에서 게임소프트웨어학과는 우수 게임 작품 3개를 출시했으며, 4학년 최준석 팀장과 최주형, 심재천, 신은철, 구진아, 장연진으로 구성된 케르베르스 팀이 기획&스토리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케르베르스는 보물을 찾아나선 주인공이 악마 케르베로스의 저주를 받아 3개의 차원으로 변경된 시련(퍼즐)들을 극복하고 보물을 찾아야 한다는 스토리로, 이색적인 게임 요소를 반영해 평가단과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케르베르스의 최준석 팀장은 "졸업프로젝트 제작을 하면서 시행착오를 겪으며 많은것을 배웠다"면서 "GGC를 통해 전시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었는데 수상까지 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도교수인 김재범 교수는 "호서대 게임소프트웨어학과에서는 4학년들이 전원 팀을 만들어 졸업작품 경진대회를 진행 중"이라며 "그중에서도 가장 우수한 작품들을 만든 학생들이 GGC 2022에 도전을 했으며 좋은 결과를 얻었다. 내년에도 자체 및 외부 공모전 대회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서대 게임소프트웨어학과는 1997년 전국 최초로 게임공학과를 개설했으며, 최신 게임 기술의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 : 노컷뉴스 <원문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