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뉴스/행사

호서대 시각디자인학과,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1' 3건의 본상 수상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자 2021-08-06

조회수 915

PRINT

내용

 

호서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1'에서 3건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패키지제품은 La Noodle, Seweed Pasta, Fruit Purut 3작품이다. 시각디자인package 4학년 전원은 지난 12월 겨울 방학때 코로나 19로인해 대면 실기도 못하면서 일궈낸 갑진 수상이 이었다.

 

장욱선 교수는 “La Noodle패키지는 기존 라면을 해물로 만든 라면식 제품 패키지 이다. 비주얼 부분에 해물의 신선함이 그대로표현된 것이 특징이고 판매 전시에서는 소비자에게 제품의 명확성을 제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Seaweed Pasta 패키지는 신선한 해초로 만들어 기존과 제품 차별화 및 비주얼 차별화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이미지를 전해주고 표현 전략이다. 그리고 Fruit Purut 패키지는 생과일 빵 믹스제품으로 신선함과 외각의 형태가 기존의 형태 다른 마케팅 전략있다 라고 설명한다.

 

호서대학교 시각디자인학생들은 전 교수님들이 방학 내내 디자인과 씨름한 결과가 세계디자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게 되었고, 명품 시각디자인학과로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의 열정은 오늘밤도 쉬지 않고 연구실을 환하게 비추고 있다.

 

GJC기사보러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