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뉴스/행사

호서대, 김봉준 현성그룹 회장에게 명예박사 학위 수여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자 2020-05-11

PRINT

내용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가 11일 아산캠퍼스 대학교회에서 김봉준 현성그룹 회장에게 명예 경영학박사 학위를 수여했다.

김봉준 회장은 혁신적 경영활동을 통해 대한민국의 기업문화와 국가경제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04년 산업자원부장관 표창, 2015년 대한민국 신지식인 선정 및 대한민국 기업경영 대상 수상, 2019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과 대한경영학회 최고경영자 대상 등 총 10회 이상의 정부와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철성 총장은 명예박사 학위수여 환영사에서 “김봉준 회장께서는 꿈과 비전을 품고 20여 년 기업가의 길에서 큰 성취를 이뤄내셨고 기업 외의 사회활동에서도 많은 기여를 했다”며 “우리 호서 동문으로 모시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봉준 회장은 답사로 “명문 사학 호서대에서 명예 경영학 박사 학위를 받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며 “호서인으로서 대한민국 경제발전을 통해 국가와 인류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더욱 헌신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성그룹은 화장품, 미용기기 OEM/ODM 제조전문기업 ㈜다산씨엔텍을 중심으로 줄기세포 기반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유통법인 ㈜아프로존을 포함한 13개 계열사로 구성된 그룹이다. 이 계열사들은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개척해 대한민국의 화장품과 식품 분야의 우수성을 글로벌하게 알리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