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2021-1학기 채플 수강신청 안내

작성자 교목실

등록일자 2021-01-25

조회수 17118

PRINT

내용

2021-1학기 채플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신우회연합채플은 수요일 10교시에 실시간 or 대면으로 채플이 진행될 예정임.

(신우회연합채플에서 자세한 설명을 참조해 주세요)

 

[영어채플]

1. 영어채플 분반은 천안 08분반, 아산 21분반 입니다.

 

[신우회연합채플]

2. 신우회연합채플은 신우회 활동을 매주 참여가 가능한 학생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우회연합채플은 기독영성채플입니다.

기존 채플과 동일하게 이수 가능하며, 10회 이상 출석해야 합니다.

신우회연합채플 분반은 천안 25분반, 아산 26분반입니다.

수요일 10교시 실시간으로 영상을 통해 진행되거나, 코로나19 상황이 안정화될 경우, 대면수업으로 바뀌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또는 대면수업으로 참여가 가능한 학생들만 신청해 주세요.

 

신우회연합채플 수강신청 URL

(수강신청 사이트에서는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21~35일까지 아래의 URL을 통해서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https://forms.gle/T2tsNy2eRYgUBC347

 

신우회 가입 URL

(신우회 활동을 위해 가입을 원하는 학생은 아래의 URL로 신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forms.gle/KmVvbArcRuvYTnPY7

 

(천안캠퍼스 041-560-8061, 아산캠퍼스 041-540-5021, 당진캠퍼스 041-560-8062)

 

[생활관채플]

3. 생활관(기숙사) 학생은 천안 27분반, 아산 28분반 각 캠퍼스별 생활관채플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315(일요일)까지 생활관에 입관하여 거주하는 학생들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생활관에 합격하였지만, 입관하지 않은 학생들은 전공채플로 수강신청 바랍니다.

개강을 앞두고 추가 입관하게 된 경우, 수강정정기간에 기존 전공/학생 채플을 삭제한 뒤, 다시 생활관 채플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수강정정기간 (32~8) 이후 or 315일 이후에 입관하여 생활을 하는 학생들은 전공채플에서 생활관 채플로 변경해야 합니다. 채플 변경은 교목실로 전화 주시면 가능합니다.

생활관생이 아닌 경우, 성적이 부여되지 않으며, 학번에 맞는 채플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전공채플]

4. 채플시간표 오른 쪽 부분 해당학과 학생들은 해당학과에 맞는 채플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채플학수번호 0APR1136)

학과마다 신청해야 하는 분반이 조금씩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반드시 채플 시간표를 확인을 하신 후, 본인의 학과와 전공에 맞는 분반으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독교학과채플]

5. 화요일 2교시 5분반 채플은 기독교학과만 수강 가능합니다. 그 외 학과는 수강할 수 없습니다.

 

[편입생 수강신청]

6. 편입생 채플 이수 사항

2018년도 포함 그 이전 편입생 같은 경우 4학기 중 3번을 패스해야 합니다.

2019년도 이후 편입생 같은 경우 4학기 중 2번을 패스해야 합니다.

 

7. 편입생은 편입 시기에 상관없이 채플 신청을 받으려 합니다. 일반학생들보다(8학기 중 4) 채플을 이수하는 데 있어서 어려움이 많습니다.

편입생 중 본인의 전공수업과 겹치는 학생에 한에서 전공채플 신청을 도와드리려 하오니 32() 개강 후 수강신청 방법에 대해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개강 후 수강 정정기간까지만 수강신청 가능, 그 이후는 수강신청 불가능

전공채플과 전공과목이 겹치지 않는 경우,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본인 학과에 해당되는 채플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전공채플은 해당학과가 우선이며, 학과마다 학생 수가 다르기에, 교시마다 신청받는 인원이 다를 수 있습니다.

각 전공채플 교시마다 인원제한이 있으니 수강신청 후 자리가 다 찼을 시 2지망으로 선택한 교시로 배정됩니다.

본인 전공과 겹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신청되지 않습니다. 시간표상으로 본인 전공채플 시간에 전공과목이 없을 경우,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전공 외 교양, 타 전공, 공강을 위해 전공채플을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

영어채플, 기독교학과, 생활관 채플신청은 제외

 

[기타사항]

8. 채플은 계절학기가 없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해진 학기 내에 채플을 이수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9. 수강 책자 파일에 채플(기본인성) 시간표를 보시면 채플 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 알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의 첨부파일을 꼭 참고해 주세요.

10. 전공, 학생, 영어, 신우회연합, 생활관 채플은 채플의 종류와 상관없이 채플의 규정이 모두 동일하게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top